페이지

HelloKid

스스로 배우는 어린이 영어 헬로키드



★놀면서 배우는 영어★ 영어를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 외계인 지토와 함께 배우는 어린이 영어, "헬로키드"
놀라지 마세요! 외계인 지토가 우주선을 타고 우리집 뒷마당에 나타납니다.
지토가 지구의 친구들을 만나 재미있는 모험을 하면서 차근차근 영어를 배워가는 과정을 함께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하게 됩니다.



▣ 부모님의 도움 없이 어린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고양이 나비와 개구쟁이 강아지 두기가 외계인 지토를 따라 다니며 학습을 이끌어 갑니다.
나비와 두기의 안내에 따라 듣고 따라하기, 챈트와 노래 배우기, 역할놀이를 하다보면 영어 공부에 푹 빠지게 됩니다.



▣ 흥미를 유발하고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매 주제 마다 미리듣기, 에피소드, 따라하기, 챈트, 노래, 역할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매 순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에피소드: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재미있는 사건들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생일 파티, 병원, 놀이공원 등 어린이들이 자주 접하는 장소와 사건을 배경으로 학습 내용이 전개되어 쉽게 몰입하고 공감하며 학습하도록 하였습니다.
  • 챈트와 노래: 신나는 리듬의 챈트와 노래는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영어 공부를 재미있는 놀이로 만들어 줍니다.
  • 역할놀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화 속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재미있고 효과적인 학습 활동이 되게 합니다. 친구나 부모님들, 선생님과 역할을 나누어 연습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 전문가들이 설계하고 제작한 고수준 고품질의 콘텐츠입니다.

  •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서 명망있는 영어 교수님들과 선생님들로 팀을 구성하여 수 년동안 설계한 우수한 커리큘럼을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제작하였습니다.
  • 미국인 전문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하여 재미와 함께 생생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초등학교 3, 4학년 영어 정규 과정 콘텐츠입니다.
아이와 손잡고 들로 산으로 놀러 다니면서 가끔씩 함께 영어 공부를 하세요.
일상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게 되는 16개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들이 하루에 10분 정도 놀이하듯이 공부하게 하면 영어로 일상 대화를 할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1편 - Hello, I'm Minsu.



2편 - What's this?



3편 - Happy birthday!



4편 - Wash your hands.



5편 - I like apples.





헬로키드 시리즈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